핏펫, 특허 공법 5종 유산균 함유된 반려견 구강건강 간식 ‘잇츄 락토파이브’ 출시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3-08-23 13:51:09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핏펫(대표 고정욱)은 특허받은 공법의 5종의 유산균이 함유된 반려견 구강건강 간식 ‘잇츄 락토파이브’ 4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반려견 구강관리 간식 브랜드 잇츄는 간식을 씹으면서 치석제거와 구강관리를 할 수 있는 핏펫의 대표상품이다. 현재까지 540만개 이상의 판매고와 9만 건 이상의 누적 리뷰를 기록하고 있으며, 반려동물 헬스케어 전문기업 핏펫의 노하우를 이용해 반려견의 구강관리뿐 아니라 건강관리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인기 상품이다.
‘잇츄 락토파이브’는 반려견의 장 건강과 면역력 증진을 위해 4세대 포스트 바이오틱스 기술을 이용한 특허 공법의 5가지 유산균(락토바실러스– 카제이/헬베티쿠스/액시도필러스/락티스/파라카제이)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식이 알러지에 민감한 강아지들을 위해 가수분해 단백질과 미트프리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뿐 아니라 잇츄 락토파이브 4종의 제품은 컨셉에 따라 ▲피부를 위한 히알루론산, 피쉬콜라겐 ▲관절을 위한 글루코사민, 상어연골 ▲눈 건강을 위한 루테인, 결명자, DHA ▲체중 조절을 위한 식이섬유, 녹차, L-카르니틴 성분을 추가해 구강관리와 건강관리를 한 번에 할 수 있도록 했다.
박채연 핏펫 사업성장본부장은 “핏펫이 만든 잇츄는 HACCP 인증 뿐 아니라 국제 식품안전관리 시스템 SQF(Safe Quality Foods) 인증을 받은 공장에서 신선하고 엄선된 원재료를 사용해 만들기 때문에 안심하고 반려견에게 급여할 수 있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