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넬' 드러머 정재원, 활동 잠정 중단...“일신상 이유, 넬 활동엔 지장 없어”

김하늘 기자

dlarkdmf15@naver.com | 2023-03-30 14:22:41

[소셜밸류=김하늘 기자] 밴드 넬(NELL) 소속 드러머 정재원이 활동 중지 소식을 전했다.

 

▲ 사진: 정재원 인스타그램 

 

지난 29일 오후 밴드 넬의 공식 홈페이지에 'NELL 정재원 활동 잠정 중단 안내'라는 제목의 공지사항이 게재됐다.

 

공지문 속 넬은 "매우 안타깝고 슬픈 소식을 전하게 되었다. 우리의 시작부터 현재까지 함께 해온 재원이가 일신상의 이유로 넬의 활동을 잠정적으로 중단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예상치 못한 소식으로 인해 팬 여러분이 느낄 슬픔에 깊게 공감하는 바이나, 멤버들이 오랜 시간 많은 대화 끝에 내린 결정인 만큼 널리 이해해 주길 바란다"며 고개를 숙였다. 

 

또한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모두의 마음이 무겁지만 늘 그래왔듯이 음악 안에서 치유되길 바래본다. 계획되어 있던 일정은 예정대로 진행할 것을 약속드린다"며 이후 활동 진행에는 영향을 끼치지 않을 것을 예고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NELL은 조만간 새로운 음악으로 돌아올 것을 다짐했다. 네티즌은 이와 같은 소식에 깊은 아쉬움을 표하는 것과 동시에 이후 넬과 정재원의 행보 역시 응원하고 있다. 

 

한편 드러머 정재원은 앞서 1999년 김종완, 이재경, 이정훈과 함께 밴드 넬을 결성해 2001년 정규 1집으로 데뷔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