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빕스’, 신규매장 ‘송파 현대가든파이브점’ 오픈

빕스, 서울 동남부 지역까지 거점 확대
프라이빗 룸과 키즈 프렌들리 서비스 제공
다양한 고객층 만족시키는 공간으로 자리매김 주목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4-11-22 13:47:20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CJ푸드빌은 빕스가 신규 매장 ‘빕스 송파 현대가든파이브점’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매장은 송파구 문정동의 가든파이브라이프 지하 1층에 약 200평 규모로 위치했다. CJ푸드빌은 고객의 서울 동남부 지역 빕스 출점 요청이 지속됨에 따라 접근이 용이한 대형 집객시설이 모여있는 송파구 중심 상권에 출점을 결정했다. 

 

▲빕스 송파 현대가든파이브점./사진=CJ푸드빌 제공

 

빕스 송파 현대가든파이브점은 모던한 인테리어와 넓고 쾌적한 공간을 통해 빕스만의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라운지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다양한 고객층을 만족시킬 수 있는 검증된 메뉴와 차별화된 공간 및 서비스를 선보인다.

빕스 송파 현대가든파이브점에서 선보이는 ‘프라이빗 룸’은 사전 예약 시 이용 가능한 8~16인이 이용할 수 있는 독립된 룸 공간이다. 특히 생일을 맞은 고객이 사전에 프라이빗 룸을 예약하면 선착순 2팀에게 생일 케이크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가족 단위 고객층이 많은 상권 특징을 고려해 키즈 프렌들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초코 퐁듀, 츄러스, 구슬 아이스크림 등의 키즈 친화형 메뉴와 친환경 소재의 어린이 식기, 색칠 놀이를 할 수 있는 테이블 매트 등 가족 단위 고객들의 편안한 식사를 위해 아이들을 배려하는 키즈 친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빕스는 외식 공간을 넘어 가족과 친구,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다이닝 공간으로 다양한 고객이 편안하고 즐겁게 식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빕스 송파 현대가든파이브점은 빕스 브랜드의 정수를 담아내기 위해 심혈을 기울인 매장으로 고객 분들에게 더욱 특별한 다이닝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빕스는 신규 매장들의 검증된 성과와 차별화된 전략을 바탕으로 올해 매장 출점을 가속화하고 있다. 지난 4월에 오픈한 빕스 은평롯데점은 누적 방문객수 11만명, 8월에 오픈한 빕스 동탄롯데백화점점은 누적 방문객수 5만명을 돌파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