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다양한 프로그램 가득한 ‘제38회 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 개최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5-09-15 13:42:41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빙그레는 다음달 18일 충남 천안시에 위치한 독립기념관에서 ‘제38회 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올해 그림잔치에서는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참가 어린이들이 행사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부대행사가 진행된다. 페이스페인팅, 태권도 공연, 풍선 마술 공연 등이 열릴 예정이다.

 

▲빙그레가 ‘제38회 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를 개최한다./사진=빙그레 제공

 

참가 어린이들과 가족들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빙그레 포토존을 설치하고 폴라로이드 촬영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 친환경적인 행사를 위한 캠페인도 마련됐다. 플로깅 캠페인뿐 아니라 모든 참가자들에게 증정되는 빙그레 제품 선물세트도 리사이클링 소재로 제작된 에코가방에 담겨 증정될 예정이다.

참가 접수는 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 홈페이지에서 오는 10월15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전국의 유치원생,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선착순 3000명을 모집한다.

빙그레 관계자는 “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는 어린이들이 자유롭게 상상의 나래를 펼칠 수 있는 축제의 장”이라며 “참가 어린이들과 가족들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