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콘텐츠 에디터 ‘스마일커넥터’ 4기 활동 개시
회사 채용정보 등 다양한 소식을 콘텐츠로 기획, 제작
활동 기간 동안 실무자 멘토 받으며 진로 탐색도
김태형 기자
hyoungnim91@naver.com | 2024-07-12 13:40:19
[소셜밸류=김태형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스마일커넥터’ 4기가 오늘 오전 10시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고 12일 밝혔다.
스마일커넥터는 스마일게이트의 채용정보, 기업문화 등 다양한 소식을 콘텐츠로 기획, 제작하는 콘텐츠 에디터다.
스마일커넥터 4기는 오늘부터 12월 26일까지 반년간 활동한다. 이 기간 동안 채용, 사회공헌, IP 론칭 등 스마일게이트 관련 소식을 영상, 카드뉴스, 블로그 등 다양한 유형의 콘텐츠로 제작할 예정이다. 콘텐츠들은 스마일커넥터 공식 블로그 등 SNS 채널에서 소개된다.
참가자들은 스마일게이트 인재개발팀이 주관하는 사내 멘토링 제도 ‘스마일그라운드’도 체험하게 된다. 프로그래밍, 디자인, 스토리 창작 등 다양한 현업에서 종사하는 실무자들의 직무 멘토링을 통해 실무 능력을 키우고 자신의 진로를 탐색해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마일커넥터 4기로 선발된 박채빈 씨(대학생)는 "국내 굴지의 게임사인 스마일게이트와 관련된 콘텐츠를 제작해보고 싶어 스마일커넥터에 지원했다"며 ”현업 관계자의 조언을 들으며 콘텐츠 제작 실력을 키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스마일커넥터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스마일게이트 인재영입팀 관계자는 “스마일커넥터 4기 모집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해 줘 감사하다“며 “이번 기수가 활동 기간 동안 회사 관련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만들어 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