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창립 26주년’ 맞아 기념식 개최…장기근속자 시상해

26년 역사 회고·임직원 자긍심 향상 위한 시간 가져…25년 등 장기근속자 시상 진행
이경수 대표, “새로운 도약을 위해 초심 지키며 미래를 준비할 것”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4-10-25 13:35:41

[소셜밸류=한시은 기자]세라젬은 창립 26주년을 맞아 세라젬 서울타운에서 창립기념식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창립기념식은 서비스 직원과 해외 근무 직원을 위해 줌으로 동시 생중계됐다. 세라젬은 재직하고 있는 모든 임직원들의 이름을 삽입한 대형 미디어월을 준비하고, 장기근속자와 고객 인터뷰 영상을 공유해 임직원의 자긍심과 소속감을 고취했다.

 

▲세라젬 장기근속자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세라젬 제공

 

또 직원 공모로 접수된 ‘창립기념 백일장’ 수상작을 선정하고, 20년·25년 등 장기근속자를 시상했다. 이후 대표이사 주관의 타운홀 미팅을 개최해 회사의 현황과 비전을 공유하고, 7케어 솔루션을 기반으로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외 창립 26주년을 기념해 국민체육진흥공단과 함께 임직원 체력 증진을 위한 사내 행사를 진행했다. ‘세라제머의 체력은 세라젬의 힘’이라는 주제로 체력 증진센터를 열고, 임직원 체력 향상을 돕기 위한 체력 측정과 전문가와의 운동 상담 등을 지원했다.

이경수 세라젬 대표는 “세라젬이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던 것은 한결같이 세라젬을 응원해준 고객분들과 맡은 바 최선을 다하는 임직원 덕분”이라며 “국내 사업을 처음으로 시작했던 6년 전 초심으로 돌아가 새롭게 도약하기 위한 혁신 활동을 펼쳐 건강하고 좋은 삶을 실현하는 토탈 홈 헬스케어 기업으로 발전해 나가자”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1998년에 설립된 세라젬은 세계 최초로 마스터 시리즈 등 척추 의료기기를 개발하며 헬스케어 노하우와 기술력을 통해 전 세계 고객들의 건강한 삶을 높이는데 기여하고 있다.

세라젬은 ‘7케어 솔루션’이라는 기업 비전에 발맞춰 ▲새로운 헬스케어 솔루션 개발 ▲소비자 구매결정을 돕는 체험 기회 제공 ▲차별화된 고객 중심 서비스 제공 등을 펼치고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