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구 사당동 일원 조성되는 ‘남성역 센트럴파크’ 홍보관 오픈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2-05-26 14:05:19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동작구 사당동 일원에 조성되는 ‘남성역 센트럴파크’ 아파트가 지난 13일 홍보관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남성역 센트럴파크’는 지하 4층에서 지상 29층 6개동 규모로 들어서며 총 502세대의 아파트로 조성될 예정이다. 각 세대의 면적은 4가지 타입의 59㎡~84㎡로 구성되고 무상 발코니 확장을 비롯해 대형냉장고, 식기세척기 등의 가전제품이 선착순으로 무상 제공한다.
아파트 단지는 공기 청정 겸용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을 이용하고, 친환경 자재 및 최첨단 IoT 시스템과 2, 3중 보안 시스템을 도입해 안전성과 편의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피트니스 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실내 어린이 운동시설, 어린이집, 경로당, 카페 등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 특화 시설도 갖춰진다.
특히 ‘남성역 센트럴파크’ 아파트 인근에는 7호선 남성역과 4호선 이수역이 위치한 초역세권 입지를 갖추고 있다. 이 밖에도 사당로, 경부고속도로, 올림픽대로와 고속터미널 등 우수한 교통환경과 학교, 공원, 대형마트 등 편의 인프라도 풍부하게 형성되어 있다.
남성역 센트럴파크 관계자는 “남성역 역세권의 우수한 교통환경과 인프라를 갖추고, 합리적인 분양가로 수요층의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남성역 센트럴파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7호선 내방역 옆에 위치한 홍보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