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키링과 파우치 포함된 ‘서울우유 A2+ 220mL 일주일 체험팩’ 온라인 한정 판매
누적 판매량 2200만개 돌파 기념 한정 패키지 적용
서울우유 ‘A2+우유’ 키링&파우치 증정
오는 7일부터 순차적으로 무료배송 진행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4-11-04 13:31:37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은 히트상품 ‘A2+ 우유’ 누적 판매량 2200만개 돌파를 기념해 한정판 패키지 ‘서울우유 A2+ 220mL 일주일 체험팩’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 패키지는 ‘서울우유 A2+우유’ 220mL 제품 7개로 구성된 체험 패키지다. 이 제품은 오늘(4일)부터 서울우유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판매되고, 7일부터 순차적으로 무료배송할 예정이다.
‘서울우유 A2+우유’는 A2 전용목장에서 자란 젖소의 100% 국산 원유만을 사용한 우유로, 체세포수 1등급과 세균수 1A등급이다. 또 EFL(Extended Fresh Life) 공법을 적용해 우유 본연의 신선함과 품질을 담았다.
특히 우유 섭취에 불편함을 느끼는 소비자와 고품질 우유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첫 우유로 적합하다. 건강과 소화에 민감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며 누적 판매량 2200만개를 기록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이번 한정판 패키지를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자체 제작한 ‘A2+우유’ 한정판 키링&파우치를 증정한다.
서울우유 관계자는 “이번 A2+우유 일주일 체험팩은 누적 판매 2200만개 달성을 기념해 특별히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니즈에 맞춘 건강한 제품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