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지 뛰어난 '월드메르디앙 소사역', 분양가 안심보장제 실시
김완묵 기자
kwmm3074@hanmail.net | 2023-04-04 13:26:09
[소셜밸류=김완묵 기자] 부동산 경기가 침체된 가운데 '현명한 한 채'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계속되는 금리 인상 기조와 경기 침체로 대출이자 부담이 늘면서 다양한 금융비용 지원 혜택까지 주는 신규 분양 단지에 수요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것이다. 건설사에서 제공하는 금융혜택을 이용하면 합리적인 가격에 주거상품을 마련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다양한 주거상품 중 수익형 부동산 상품인 오피스텔은 입지에 따라 임대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단지를 중심으로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여기서 오피스텔에 요구되는 가장 중요한 요소는 직주근접, 역세권 등을 아우르는 입지라고 할 수 있다.
부천이 규제 지역에서 벗어나며 부동산 인기 지역으로 떠오르고 있다. 서울 도심과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이다.
소사본동 일원에 들어서는 주거형 오피스텔 '월드메르디앙 소사역'은 서울 주요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한 서울지하철 1호선과 전철 서해선이 지나는 더블 역세권에 입지해 있다.
이 외에도 경원여객버스터미널이 도보 5분 거리에 있으며, 시흥IC와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에 쉽게 진입할 수 있다.
여기에 분양가 안심보장제를 실시하고 있어 실수요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계약 시 입주 후 4년 뒤에 분양 받은 금액보다 집값이 하락하게 되면 분양가격 그대로를 회사에서 매입하는 분양가 안심보장제를 계약서에 첨부한다. 여기에 계약금 5%, 조건변경 등의 금융 혜택도 제공한다.
해당 오피스텔은 지하 5층~지상 23층 규모로 전용면적은 69.89㎡~77.50㎡이며, 실거주에 적합한 3룸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내부에는 시스템 에어컨, 세탁 및 건조 기능을 갖춘 빌트인 세탁기, 빌트인 냉장고 등을 무상옵션으로 제공한다.
인근에는 초중고가 밀집해 있어 뛰어난 교육 환경을 자랑하고 있다. 게다가 이마트, 하나로마트, CGV, 부천역광장, 가톨릭대학병원, 세종병원, 주민센터 등 편의시설이 근거리에 위치해 있어 생활 편의성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오는 5월 준공할 예정으로 현재 잔여 호실에 대한 특별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분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견본주택 방문 및 유선상담으로 확인할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