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보육원 기부 행사 ‘가을 운동회’ 진행

지역 사회 공헌 지속적으로 진행
검은사막 IP로 제작한 굿즈 선물 제공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5-11-11 13:21:17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펄어비스는 지난달 25일 경기도 안양에 위치한 보육원 ‘좋은집’ 아이들과 함께 가을 운동회를 열었다고 11일 밝혔다.


가을 운동회는 펄어비스 임직원이 참여해 아이들과 함께하는 지역 사회 공헌 행사로, 펄어비스와 좋은집 보육원은 2020년부터 매년 뜻깊은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 펄어비스가 지난달 25일 경기도 안양에 위치한 보육원 ‘좋은집’ 아이들과 함께 가을 운동회를 열었다./사진=펄어비스 제공

 

이날 참가자들은 ▲미니 운동회 ▲장기자랑 페스티벌 ▲레크리에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가을 운동회를 즐겼다. 행사 후에는 아이들에게 ‘파푸 크리오 후드 담요’ 등 검은사막 IP로 제작한 굿즈를 제공했다.

행사에 참여한 펄어비스 임직원은 “아이들과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어서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학창 시절 이후 오랜만에 운동회에 참가했는데 옛 추억이 떠올랐다” 등 소감을 전했다.

한편 펄어비스는 지난 9월 검은사막 모험가가 직접 디자인한 티셔츠의 판매 수익 전액을 기부하는 ‘그리고, 기부미’ 캠페인을 진행했다. 기부금은 펄어비스 본사 인근 지역 아동복지 기관 3곳에 전달돼 여름 캠프와 수련회 등 아이들이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활동을 지원했다.

펄어비스는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사랑 나눔’ 캠페인을 해마다 진행하고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