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최대 반값 할인 ‘밸런타인 기획전’ 진행
미스터비스트·두바이 초콜릿·고디바 등 트렌드 상품부터 베스트 상품까지
면도기, 화장품 등 위한 인기 선물 상품도 따로 모아 기획전 꾸려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5-02-10 13:15:55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쿠팡은 오는 14일까지 연인을 위한 선물을 한데 모아 ‘밸런타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유명 브랜드 초콜릿부터 선물용 소형 전자기기 등 고객이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자주 찾는 상품을 모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쿠팡은 ‘추천 초콜릿·스낵 특가&베스트셀러 초콜릿 특가’와 ‘추천 연인선물 특가 & BEST SELLER 선물 특가’로 나눠 추천 상품들을 선보인다.
초콜릿 특가 페이지에선 신상 트렌드 초콜릿와 전년도 베스트셀러 초콜릿을 선보인다. 연인선물 특가 페이지에선 신상 트렌드 선물과 전년도 베스트 셀러 상품을 준비했다. 특히 올해는 연인선물 페이지를 별도 운영함으로써, 고객들이 더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선택권을 넓혔다.
대표 상품으로는 ▲페레로로쉐 초콜릿 세트 1만4000원대 ▲믹스드 초콜릿 세트 1만2000원대 ▲드림카카 초콜릿 1만7000원대 ▲필립스 면도기 14만9000원대 ▲헤라 쿠션 4만원대 등이 있다.
브랜드데이를 통해 단 하루, ‘페레로로쉐’ ‘고디바’ ‘네슬레’ ‘필립스’ ‘빌리프’ 등 유명 브랜드 상품도 특가에 판매한다. 또 ‘브랜드별 초콜릿’ ‘신상&요즘 트렌드 초콜릿’ ‘DIY 초콜릿 만들기’ ‘연인과 함께 떠나는 여행’ 등 밸런타인데이에 딱 맞는 상품들도 테마별로 분류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밸런타인데이는 설 시즌과 겹쳤던 전년과 달리, 설 이후에 있어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선물을 찾는 고객들의 수요가 많아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퀄리티 높은 프리미엄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