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수나무, 신메뉴 컨테스트 대상 메뉴 9월 18일 출시
수원못골시장점 출품 ‘낙지볶음쌀국수’, 서울·경기·강원 매장에서 판매 개시
박완규 기자
ssangdae98@naver.com | 2025-09-18 13:33:21
[소셜밸류=박완규 기자] 국수나무가 브랜드 20주년을 맞아 진행한 신메뉴 컨테스트에서 대상(1위)으로 선정된 메뉴를 18일 신메뉴로 선보인다. 대상 메뉴는 수원못골시장점이 출품한 ‘낙지볶음쌀국수’다.
가맹점을 대상으로 열린 이번 컨테스트는 지난 2월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됐다. 응모작 가운데 최종 대상을 선정해 신메뉴로 출시했으며, 수원못골시장점의 레시피가 최종 낙점됐다.
우승 레시피는 국수나무 가맹점에서 사용하는 재료를 중심으로 개발됐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맛과 구성에 초점을 맞춰 완성됐다.
에이치비에스(HBS) 국수나무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 컨테스트를 통해 가맹점의 신메뉴 개발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메뉴 개발과 교육 과정에 점주가 직접 참여해 의미가 더욱 큰 신메뉴가 출시됐다”고 밝혔다.
신메뉴 ‘낙지볶음쌀국수’는 18일부터 국수나무 서울·경기·강원 지역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국수나무는 2006년 첫 매장을 연 이후 시즌별 신메뉴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전개하며 고객 접점을 확대해왔다. 현재는 전국 450여 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아늑한 매장 분위기와 재료 본연의 풍미를 살린 메뉴로 소비자 만족을 높이고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