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뮤직코리아, ‘2026 그랜드 피아노 페어’ 연다

전국 대리점 동시 진행
방문 상담 고객에 웰컴키트·모바일 쿠폰 등 혜택 제공

최연돈 기자

cancin@naver.com | 2025-11-27 13:16:26

[소셜밸류=최연돈 기자] 야마하뮤직코리아가 내년 3월까지 전국 공식 대리점에서 ‘2026 야마하 그랜드 피아노 페어’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세계적 피아니스트들이 사용하는 야마하 그랜드 피아노를 직접 체험하고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로, 전공자뿐 아니라 전문 연주자들에게 관심이 모이고 있다.

 

▲‘2026 야마하 그랜드 피아노 페어’ 포스터 이미지/사진=야마하뮤직코리아 제공

 

행사는 지난 11월 24일부터 시작돼 2026년 3월 31일까지 이어진다. 야마하뮤직코리아는 이번 페어를 통해 다양한 연주자들이 자신의 연주 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비교 체험하고 최적의 모델을 선택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야마하 그랜드 피아노는 섬세한 음색과 감정 표현력이 강점으로 꼽힌다. 연주자의 터치와 해석을 깊이 반영하는 설계가 적용돼 풍부한 울림과 세밀한 표현을 구현하며, 무대 연주자들 사이에서 높은 평가를 받는다.

 

이번 페어에서는 ‘CX 시리즈’, ‘GC 시리즈’, ‘SX 시리즈’, ‘GB1K’ 등을 포함해 플래그십 콘서트 그랜드 피아노 ‘CFX’까지 다양한 라인업이 특별 할인가로 제공된다. 행사 기간 구매 고객에게는 야마하 고급 장우산이 증정된다.

 

고객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됐다. 전문 연주자가 참여하는 마스터 토크와 미니 콘서트가 진행돼, 악기 이해도와 제품별 차이를 깊이 있게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상담 방문객 대상 혜택도 제공된다. 방문 상담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야마하 웰컴키트가 제공되며, 이후 설문을 완료하면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50만원권이 별도로 제공된다.

 

이번 행사는 전국 야마하 그랜드 피아노 취급 대리점에서 진행되며 상세 내용은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형준 야마하뮤직코리아 건반영업팀 팀장은 “야마하 그랜드 피아노는 연주자의 손끝 감정까지 섬세하게 담아내는 악기”라며 “이번 페어를 통해 더 많은 연주자들이 야마하의 울림과 표현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