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특별판 : 조선퇴마실록' 메인 포스터 공개...귀신 잡는 공주님 예고

김하늘 기자

dlarkdmf15@naver.com | 2023-06-20 13:38:27

[소셜밸류=김하늘 기자] 티빙(TVING)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특별판 : 조선퇴마실록'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하리와 친구들의 신비로운 모험 속 배경이 될 조선시대의 분위기를 담아냈다. 포스터의 배경은 벚꽃 흩날리는 따스한 봄날, 고풍스러운 경복궁과 조선시대 저잣거리의 풍경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다.

 

▲ 사진: 티빙

 

한복을 입고 조선 사람으로 변신한 ‘하리’, ‘두리’, ‘강림’, 그리고 이들 곁에서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는 ‘신비’와 ‘금비’의 훈훈한 모습이 그려졌지만 평화로워 보이는 사람들 사이에 숨어 있는 미스터리한 귀신의 형체는 예상치 못한 반전을 만들어 낼 것을 예고한다.

 

더불어 지붕 위에서 ‘하리’와 친구들을 엿보고 있는 귀신들의 모습이 포착되며 공포스러운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린다. 여기에 '공주님 귀신 잡으러 가시지요'라는 메인 카피는 기존의 시리즈와는 다른 새로운 시대와 설정을 바탕으로 공주가 된 ‘하리’와 친구들이 펼칠 이야기를 엿볼 수 있게 만든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신비아파트 특별판 : 조선퇴마실록'은 조선시대 공주가 된 하리가 아기 도깨비 금비와 함께 궁을 위협하는 귀신에 맞서는 시간 역주행 모험 판타지다. 이번 메인 포스터에서는 조선시대로 떨어진 하리와 친구들의 즐거운 모습과 기묘한 형체의 귀신들이 대조를 이루는 이미지를 선보였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특별판 : 조선퇴마실록'은 7월 14일 티빙에서 독점 공개된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