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INZONE, 게이밍 기어 풀라인업 완성 '겨울방학 공략 본격화'

게이밍 성수기 겨울방학 맞아 정품등록 프로모션 진행
헤드셋·키보드·마우스 등 9종 대상, 최대 3만원 네이버페이 제공

최연돈 기자

cancin@naver.com | 2026-01-13 12:57:05

[소셜밸류=최연돈 기자] 소니코리아가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게이밍 기어 브랜드 ‘INZONE(인존)’ 시리즈의 풀 라인업 완성을 기념한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INZONE은 소니의 하이엔드 오디오 기술을 기반으로 정교한 사운드와 몰입감을 구현한 게이밍 기어 브랜드다. 소니는 지난해 9월 글로벌 e스포츠팀 ‘프나틱(Fnatic)’과 협업해 FPS 게임 환경에 최적화된 헤드셋과 키보드, 마우스, 이어폰, 마우스패드 등 신규 라인업을 선보이며 게이밍 기어 시장 공략을 강화해왔다.

 

▲INZONE 시리즈 라인업 이미지/사진=소니코리아 제공

 

이번 프로모션은 게임 이용이 증가하는 겨울방학을 겨냥해 INZONE 풀 라인업을 보다 폭넓게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행사 대상은 INZONE 시리즈 9종으로, 무선·유선 게이밍 헤드셋 3종을 비롯해 무선 게이밍 이어폰 ‘인존 버즈’, 유선 인이어 이어폰 ‘인존 E9’, 게이밍 키보드와 마우스, 마우스패드 2종이 포함된다.

 

프로모션은 1월 12일부터 3월 15일까지 소니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제품 구매 후 3월 22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 등록과 사은품 신청을 완료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제공된다. 플래그십 헤드셋 ‘인존 H9 II’와 ‘인존 키보드 H75’ 구매 고객에게는 3만원, ‘인존 버즈’와 ‘인존 마우스 A’ 구매 시 2만원, 일부 헤드셋과 인이어 제품에는 1만원, 마우스패드 구매 시에는 5천원이 지급된다.

 

INZONE H9 II는 소니 플래그십 헤드폰과 동일한 드라이버를 탑재한 무선 노이즈 캔슬링 게이밍 헤드셋으로, 360 공간 음향을 통해 적의 방향과 움직임을 정밀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가벼운 무게와 인체공학적 구조로 장시간 플레이 환경에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무선 게이밍 이어폰 ‘인존 버즈’는 저지연 연결과 강력한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갖췄으며, 다양한 플랫폼과의 호환성을 확보했다. 키보드와 마우스 역시 빠른 반응 속도와 높은 내구성을 바탕으로 경쟁 게임 환경에 최적화된 성능을 제공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동절기 실내 활동이 늘어나는 시기에 맞춰 게이머들이 더욱 몰입감 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INZONE 풀 라인업을 통해 각자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최적의 게이밍 환경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