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안주야, 치즈-오징어 상온 안주 신제품 ‘오!치즈’ 3종 출시

별도의 조리 과정, 냉장 보관 필요 없는 상온 치즈 안주 제품
바질&토마토·할라피뇨&페퍼맛 2+1 프로모션, 3가지 치즈맛 온라인 전용 판매

김하늘 기자

dlarkdmf15@naver.com | 2024-09-12 12:55:17

[소셜밸류=김하늘 기자] 대상은 청정원의 안주 가정간편식 브랜드 ‘안주야(夜)’가 치즈와 오징어를 활용한 신제품 ‘오!치즈’ 3종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혼술·홈술 트렌드가 대세로 자리 잡은 것에 착안한 청정원은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상온 치즈 안주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별도의 조리 과정이나 냉장 보관이 필요 없어 간편성, 휴대성을 구비했고, 큐브 치즈에 오징어를 비롯한 다양한 재료로 맛을 냈다.

 

▲사진=대상 제공

 

‘오!치즈’는 고다치즈, 체다치즈, 모짜렐라치즈 등 다양한 치즈에 오징어 몸통 부위의 통살이 통째로 박혀 있다. 와인이나 맥주, 하이볼 등 주류와 잘 어울리고, 단백질과 칼슘이 함유돼 있어 아이들의 영양간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낱개 포장되어 있는 상온 치즈인 만큼 보관과 휴대가 편리하다.  

 

이번 제품은 ▲바질&토마토맛 ▲할라피뇨&페퍼맛 ▲3가지 치즈맛 총 3종으로 출시됐다. 바질&토마토맛은 마리네이티드 토마토와 바질이 함유돼 상큼하고 향긋한 맛을 내고, 할라피뇨&페퍼맛은 매콤한 할라피뇨와 블랙페퍼를 넣어 감칠맛을 극대화했다. 3가지 치즈맛은 고소한 3가지 치즈와 오징어 통살의 어우러진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바질&토마토맛과 할라피뇨&페퍼맛은 이마트24, 세븐일레븐에서 진행하는 2+1 프로모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고, 대형마트 등으로 판로를 확대할 계획이다. 온라인 전용으로 선보이는 3가지 치즈맛은 대상 공식 온라인몰인 정원e샵, 쿠팡 등 이커머스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이제중 대상 HMR2팀장은 “다양한 종류의 술과 조화롭게 어울리는 색다른 맛의 간편 치즈 안주를 선보이게 됐다”며, “진화하는 안주 가정간편식 시장에서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제품을 끊임없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