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야마 알펜루트부터 소도시까지”…교원투어 여행이지, 일본 패키지 라인업 확대

봄 일본 여행 수요 증가…패키지 및 소도시 자유여행 상품 새롭게 선보여
북알프스 알펜루트 찾는 시즌 한정 상품 ‘도야마 4·5일’ 전세기 패키지 출시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6-02-09 12:54:50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봄철을 앞두고 늘어나는 일본 여행 수요에 맞춰 일본 패키지 상품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고 9일 밝혔다. 도야마 알펜루트 시즌 한정 상품부터 소도시 자유여행 상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며 봄철 여행 수요를 공략한다.


봄 시즌 대표 상품으로 ‘일본 도야마 4·5일’ 패키지가 있다. 일본의 북알프스를 찾는 이 상품은 4~5월 시즌 한정으로 운영되며, 아시아나항공 인천~도야마 직항 전세기를 이용해 이동 편의를 높였다. 예약과 동시에 출발이 100% 확정된다. 

 

▲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봄철을 앞두고 늘어나는 일본 여행 수요에 맞춰 일본 패키지 상품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사진=교원투어 여행이지 제공

 

이 상품을 통해 유럽 알프스 설경에 버금가는 일본 북알프스의 장대한 설경을 만날 수 있다. 다테야마를 관통하는 구로베 알펜루트를 따라 트레킹을 즐기며 설벽을 감상할 수 있고, 북알프스 정상에 올라 또 다른 시점에서 펼쳐지는 압도적인 절경도 만끽할 수 있다.

이처럼 빼어난 자연경관을 가까운 일본에서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유사한 콘셉트의 장거리 여행지와 비교해도 손색없는 높은 만족도를 기대할 수 있으면서 물가 부담은 상대적으로 낮아 ‘듀프(Dupe) 여행지’로도 주목받고 있다. 전 일정 트레킹 전문 가이드가 동반해 안전한 여행을 지원한다.

소도시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다카야마 관광 일정도 포함됐다. 에도 시대 풍경이 그대로 남아 있는 다카야마 옛 거리와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의 배경으로 알려진 히에 신사를 둘러본다.

도야마 패키지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통해 출발일 기준 45일 이전 예약 고객에게는 10만원, 30일 이전 예약 고객에게는 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소도시 자유여행 상품도 선보인다. ▲마쓰야마 ▲요나고 ▲다카마쓰 ▲가고시마 ▲사가 등 여행지별 자유여행 상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모든 상품은 시내 중심에 위치한 호텔 숙박으로 도보와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한 것이 장점이다.

여행이지는 일본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즐길 거리인 편의점 쇼핑 수요에 주목해 기프토(Giftto)와 제휴를 맺고, 일본 현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 구매 시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상품권은 일본 대표 편의점 로손에서 사용할 수 있다.

교원투어 관계자는 “봄을 앞두고 일본 여행 수요가 빠르게 늘고 있는 가운데, 시즌 한정 알펜루트 상품부터 소도시 자유여행 상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증가하는 일본 여행 수요에 적극 대응해 관련 상품 라인업을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