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가구' 시장 공략...주요 호텔 협력 확대" 한샘, 글래드 호텔과 전략적 제휴

이호영 기자

eesoar@naver.com | 2023-01-05 12:11:18

/사진=한샘 제공.

 

[소셜밸류=이호영 기자] 한샘(대표 김진태)은 라이프 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 앤 리조트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제휴에 따라 한샘은 글래드·마포 여의도 글래드 하우스 객실에 한샘 식탁·의자를 설치했다. 글래드 호텔은 제휴 기념 패키지 '글래드한~샘'과 '글래드 한샘 하우스'를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한샘은 글래드 호텔과의 제휴를 계기로 호텔 시장 공략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이번 제휴에 따라 한샘은 글래드 마포 14 객실, 여의도 20 객실 등 모두 34개 글래드 하우스 객실에 '바흐 701 인칸토 식탁'과 '밴드 식탁 의자'를 설치했다. 

바흐 701 인칸토 식탁은 고급스러운 패턴과 감촉의 이탈리아 카살그랑데 파다나사 포세린 스톤이 적용된 식탁이다. 통 세라믹을 100% 적용, 내구성을 높였다. 상판은 베이지·그레이·화이트 마블, 다리는 블랙·화이트 색상으로 구성할 수 있다. 

 

밴드 식탁 의자는 자동차 가죽 시트에 적용되는 내마모성 '테이버 테스트'에 합격한 합성 가죽 '이노 레더'를 적용했다. 테이버 테스트는 가죽 표면에 1000 회 이상 지속적인 마찰을 가하는 품질 테스트를 뜻한다. 

 

디자인 요쇼로는 슬림한 등좌 판과 스틸 다리를 활용, 편안하면서도 모던한 감성을 구현했다. 색상은 세이지 그레이·트러플·샌드 베이지 등 3종이다.

 

이외 글래드 마포 로비엔 ▲투톤 직조 패브릭을 활용해 편안한 착석감을 주는 하이모던 스타일 디자인 체어 '유로 503 디아고 패브릭 암체어' ▲생활 방수와 모듈 분리 기능을 갖춰 공간에 맞게 활용할 수 있는 '모아 모듈형 패브릭 소파'가 추가로 설치된다. 

 

글래드 여의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에는 글래드 한샘 하우스와 동일한 한샘 밴드 식탁 의자 140개를 배치한다.

 

한샘과 글래드 호텔은 제휴 기념 공동 마케팅(한샘X글래드 패키지명 맞추기 이벤트 등, 한샘 담요 등 제공)에도 나선다. 

 

한샘과 글래드 호텔 협업은 앞으로도 확대할 예정이다. 1월 말 한샘이 메종 글래드 제주 본관 객실 내 가구를 맞춤 제작, 공급하는 등 다방면 협업을 계획하고 있다. 

 

한샘은 향후 롯데 호텔·KT 에스테이트 등 주요 호텔 사업자와 협력해 특급 호텔 시장 공략을 지속해나갈 계획이다.

 

한샘 관계자는 "이번 전략적 제휴를 계기로 호텔 이용객에게 한샘 가구만의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감성을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다양한 주요 호텔과의 협력을 강화, 고객이 더욱 많은 곳에서 한샘을 접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