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마켓렌탈, 군 예비전력 발전 기여로 동원전력사령부 감사장 수여
이동신 기자
hbkesac@gmail.com | 2025-09-09 12:10:05
[소셜밸류=이동신 기자] 비즈마켓렌탈은 군 예비전력 강화와 상비예비군(비상근예비군) 제도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동원전력사령부로부터 감사장을 수여받았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감사장은 군 예비전력 정예화를 위해 도입된 상비예비군(비상근예비군) 제도에 적극 참여하고, 임직원이 안정적으로 복무할 수 있도록 지원한 노력을 높이 평가받아 수여됐다.
해당 제도는 국가 안보를 뒷받침하는 중요한 장치로, 직장과 군 복무의 균형을 가능하게 해 사회적 책임 실현의 모범 사례로 주목받고 있다.
최창록 대표는 “기업이 단순히 경제적 가치를 창출하는데 그치지 않고, 국가 안보와 사회적 과제에 기여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이번 수상은 남다른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회사와 임직원이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국가와 지역사회에 필요한 곳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마켓렌탈은 2018년 설립된 B2B·B2G 전문 렌탈기업으로, IT기기, 사무환경, 교육솔루션, 산업 장비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 맞춤형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다양한 기업 고객과 협력 관계를 맺으며, 안전성과 신뢰성을 갖춘 파트너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감사장 수여는 기업 활동이 단순한 사회적 성과를 넘어, 사회적 가치 창출과 국가적 과제와도 연결될 수 있음을 보여준다. 회사는 이를 계기로 청년 인재 채용 확대, ESG 경영 강화, 지역사회 공헌 활동 등 다방면에서 책임 있는 성장을 이어가겠다는 계획이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