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데미소다 레시피 공모전…1등에 ‘황금사과’ 증정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5-05-28 11:53:52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동아오츠카는 다음달 23일까지 과즙 탄산음료 브랜드 ‘데미소다’를 활용한 레시피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공모전은 데미소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진행된다. 참가자는 데미소다를 활용한 자신만의 레시피를 사진 또는 영상 콘텐츠(게시글·릴스)로 제작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단, 스토리 게시물은 인정되지 않는다.

 

▲동아오츠카가 과즙 탄산음료 브랜드 ‘데미소다’를 활용한 레시피 공모전을 진행한다./사진=동아오츠카 제공

 

심사는 창의성·상품성·비주얼·전달력 등을 기준으로 이뤄지며, 수상자에게는 총 30명을 선정해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 1등 수상자에게는 24K 순금으로 제작된 ‘황금사과’(약 4돈 상당)가 주어지며, 2등 10명에게는 데미소다 디자인으로 커스터마이징된 애플워치, 3등 20명에게는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10만원권)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가장 많은 레시피를 응모한 참가자 1명에게는 동아오츠카 온라인몰 블루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20만 원이 지급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데미소다 레드애플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특히 1등 수상작은 이후 별도의 후속 이벤트로 소개돼 더 많은 소비자에게 레시피를 확산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데미소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데미소다의 톡톡 튀는 매력을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할 수 있는 기회”라며 “소비자의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브랜드와 소통하는 창구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