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O2O 리빙 큐레이션관 ‘리빙ON페어’ 개최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4-12-08 11:53:15

▲CJ온스타일이 O2O 서비스로 리빙 ON페어를 개최한다./사진=CJ온스타일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CJ온스타일이 O2O(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로 쇼핑의 만족감을 높이기에 나선다.


CJ온스타일은 이달 15일까지 O2O 리빙 큐레이션관 ‘리빙ON페어’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행사기간 동안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에서 리빙 기획전이 열리며, 입체적인 고객 경험 제고를 위해 12일부터 4일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4 홈테이블 데코페어’에서 오프라인 전시관을 동시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리빙ON페어’는 지난 10월 진행된 CJ온스타일의 대표 리빙 행사 ‘홈리빙페어’에서 큰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떠오르고 있는 트렌디한 리빙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몽제(토탈 수면 전문 브랜드), 까사미아(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레이디가구(국민 영유아 침대), 핏쳐(모션 데스크), 방연당(핸드메이드 수납함), 아티잔(하이엔드 싱크볼) 등 다채로운 홈스타일링 상품을 직접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오프라인 전시관은 ‘우리는 집에서 자란다’라는 테마로 거실, 침실, 주방 등 실제 집 구조로 전시관이 꾸려져 단순 관람이 아닌 집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다. 가구형태 및 고객의 생활양식과 필요에 따라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전시된 상품들은 QR코드를 통해 CJ온스타일 앱을 통해 올해 마지막 최대 혜택으로 바로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전시관을 활용해 실시간 인테리어 컨설팅을 진행하는 모바일 라이브커머스도 진행될 계획이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