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마트, 이달 16일까지 '전라남도 채소 대전'
이호영 기자
eesoar@naver.com | 2022-08-10 11:37:07
[소셜밸류=이호영 기자] 전국 즉시 장보기 서비스 '요마트'가 산지 신선함을 특가에 제공하는 기획전을 마련했다.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는 이달 16일까지 일주일간 요마트에서 전라남도 신선한 채소를 할인 판매하는 '전라남도 채소 대전'을 연다고 10일 밝혔다.
요마트 이번 기획전을 통해 GS더프레시 오프라인 행사 상품을 요기요 앱에서도 간편히 주문할 수 있다. 특히 품질 좋고 저렴한 웰빙 먹거리를 즉시 장보기로 빠르게 제공하는 한편 지역 경제 발전과 활성화까지 기대할 수 있다.
번갈아 이어지는 무더위와 장마에 오프라인 매장 방문이 힘겨운 소비자에게도 산지 신선한 식재료 장보기 기획전은 희소식이다.
행사 품목은 전남 대표 작물 ▲해남 햇고구마 ▲해남 호박 고구마 말랭이 ▲해남 미니 단호박 ▲무안 표고 버섯 ▲무안 양파 등으로 요마트에서 최대 33% 할인한다.
박우현 요기요 신사업본부장은 "폭염과 폭우가 이어지며 오프라인 장보기가 쉽지 않은 바쁜 현대인이 요마트에서 오프라인 매장 할인 행사를 손쉽게 만나고 건강한 식탁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한국형 퀵커머스 요마트 장점을 살려 더 합리적인 가격과 편리함으로 소비자들이 가장 가깝게 만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