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 겨울 시즌 인기 아르바이트 '겨울·스키장 알바 채용관' 운영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5-11-25 11:33:32

▲알바몬이 '겨울·스키장 알바 채용관'을 운영한다./사진=알바몬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대표이사 윤현준)이 겨울 시즌 대표 인기 아르바이트 공고를 모은 '겨울·스키장 알바 채용관'을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학생들의 방학 시즌이 겹치는 대표 알바 성수기인 만큼 겨울 시즌 특화 채용관을 통해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 업직종 공고를 제공한다.


먼저 겨울 시즌 실내·단기 아르바이트 공고를 찾을 수 있는 '겨울 알바 채용관'을 선보인다. 채용관에는 ▲커피·디저트 ▲백화점·쇼핑몰 ▲영화·공연·전시 ▲사무직 ▲물류·택배 등 5가지 업직종 공고 정보를 제공한다. 구직자들은 원하는 지역, 근무기간, 근무형태를 설정하고 직접 키워드를 입력해 쉽고 빠른 공고 검색이 가능하다.

최근 전국 스키장 개장 소식이 연이어 전해지며 ‘스키장 알바 채용관’도 문을 열었다. 현재 ▲비발디파크 ▲곤지암리조트 ▲용평리조트 ▲휘닉스파크 등 13개 전국 스키장에서 아르바이트를 활발히 모집하고 있다. 모집 분야는 스키 및 보드 강사, 매장 관리, 고객 상담 등 다양하다.

이번 겨울·스키장 알바 채용관은 알바몬 홈페이지 및 앱에서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겨울방학 시즌이 끝나는 2월 28일까지 각 공고 정보를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한편 알바몬은 대학생 겨울방학 시즌 아르바이트 공고를 소개하는 ‘관공서 알바 채용관’도 운영 중이다. 관공서 알바는 단기간에 공공기관 행정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어 가장 인기있는 알바로 꼽힌다. 채용관에는 서울, 경기, 대전, 강원 등 전국 주요 행정기관의 관공서 채용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대부분의 채용이 마감되는 오는 1월 말까지 운영된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