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난티 호텔, 나만의 향기로 특별한 호캉스 즐기는 ‘러브 마이 센트’ 패키지 선봬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4-04-29 11:32:45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아난티 앳 강남과 아난티 앳 부산 코브가 오는 5월 31일까지 프래그런스 브랜드 '르페르소나(LE PERSONA)와 함께 ‘러브 마이 센트(Love My Scent)’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러브 마이 센트는 나만의 향기를 찾고, 향수와 어울리는 한정판 칵테일도 즐기며 로맨틱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다. 객실 1박과 함께 10만원 상당의 르페르소나 향수 본품 1종, 르페르소나의 향을 모티브로 한 칵테일 2잔, 핑거푸드로 구성됐다.
해당 패키지 투숙객은 호텔 내 운영 중인 르페르소나 팝업 쇼룸에 방문하여 ▲미스틱 로즈 ▲피콕 페더 ▲우든 페이스 ▲골든 젬 총 4 종류의 인기 향수를 시향하고, 개인 취향에 맞춰 1개 제품을 취사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아난티가 직접 개발한 르페르소나의 향과 어우러지는 칵테일도 맛볼 수 있다. 아난티 앳 강남의 ‘살롱 드 모비딕’에서는 르페르소나의 인기 향수와 각각 페어링되는 4종의 칵테일을, 아난티 앳 부산 코브의 ‘맥퀸즈 라운지’에서는 2종의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대표적으로 ‘미스틱 로즈’ 향수를 모티브로 장미의 화사함과 날카로운 가시를 표현한 칵테일 ‘핑크 페르소나’와 코코넛 향이 특징인 ‘피콕 페더’ 향수를 활용한 ‘화이트 페르소나’ 칵테일 등이 있다. 호텔별로 칵테일 종류가 다를 수 있다.
아난티 관계자는 “르페르소나의 향기 그리고 향과 어우러지는 한정판 칵테일과 함께 봄 날의 로맨틱함을 만끽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유니크한 아난티만의 스타일과 결합한 특별한 객실 패키지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