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호텔 세리토스’ 와 콜라보…스웻셔츠, 모자 등 7종 선봬
시몬스 침대, 호텔 세리토스와 컬래버레이션한 컬렉션 전격 공개
시몬스만의 감각을 담은 스웻셔츠, 반팔 셔츠, 모자 등 7종 공개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2-03-18 11:32:46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대표 안정호)가 패션 브랜드 ‘호텔 세리토스’와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18일 전했다.
이번 컬렉션은 지난달 11일에 청담동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침대 없는 팝업 스토어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청담’의 1층 ‘팝업 in 팝업’에서 오픈했다.
캘래버레이션을 함께 진행한 호텔 세리토스는 캘리포니아주 LA 인근 세리토스 지역의 편안하고 평화로운 풍경에서 영감을 받아, 가상의 호텔인 ‘호텔 세리토스’에서 만나는 여유로움을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과 호텔 특유의 감성을 담은 어메니티 등으로 구현한 브랜드다.
시몬스는 이번 협업을 통해 시몬스의 상징을 유니크한 색상과 감각적인 타이포그래피 디자인으로 풀어낸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에서 선보일 제품은 시몬스의 본사가 들어선 경기도 이천을 대표하는 농특산물인 쌀을 연상케 하는 ‘RICE TOWN’ 스웻셔츠부터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를 영문으로 새겨 넣은 롱 슬리브 티셔츠, 모자까지 총 7종으로 구성됐다.
시몬스 특유의 위트 있는 어드밴스드 굿즈를 판매하는 ‘메인 팝업’ 바로 옆에 위치한 ‘팝업 in 팝업’은 냉동 창고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인테리어로 방문객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곳에서는 호텔 세리토스를 비롯해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핫한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이 지속적으로 이어질 계획이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