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디자인파크·한샘몰, 설 맞이 '가구·생활용품' 할인

이호영 기자

eesoar@naver.com | 2023-01-13 11:28:13

/사진=한샘 제공.

 

[소셜밸류=이호영 기자] 한샘(대표 김진태)은 설 명절을 앞두고 전국 '한샘디자인파크'와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서 가구·생활용품 등 다양한 설 맞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신년 맞이 할인전은 이달 31일까지 서울 ▲방배 ▲잠실 ▲마포 ▲부산 센텀 ▲대구 범어 등 생활용품관이 있는 전국 17개 한샘디자인파크에서 연다.

 

한샘은 새 식구가 늘어나는 시기 상차림 등을 고려해 데일리 프라이팬과 스테인리스 도마·주방칼, 천연 옻칠 수저 세트 등 주방 용품을 최대 68%까지 할인 판매한다. 

 

부모님 명절 선물로는 포근한 패브릭 상품을 준비했다. 편안한 숙면 베개 10여 품목과 담요, 방석 등 패브릭 소품도 최대 50% 할인한다. 올 겨울 가장 인기였던 '프리미엄 구스 콜렉션' 할인율은 최대 67%다. 이외 손님 맞이에 필요한 홈 슬리퍼와 스탠드 행거, 리클라이너 등 각종 생활 용품과 소가구도 행사가에 판매한다.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도 이달 18일 오전 10시까지 '1월 레드 위크' 행사를 열고 ▲침실 ▲드레스 룸 ▲주방 ▲욕실 ▲아이방 등 공간별 가구 등을 최대 82% 할인한다. 충분히 명절 전 선물을 배송 받을 수 있다. 부모님 겨울 선물로 좋은 '소프트 워싱 리버서블 자수 차렵 이불', 이외 설 명절 남은 음식 보관에 좋은 'S.O.K 프레시 컬러스텐 밀폐 용기 시리즈' 등 명절 맞춤 인기 상품을 각각 48%, 55% 할인가에 선보인다. 

 

대부분 한샘디자인파크는 설 당일인 이달 22일을 제외하고 정상 영업한다. 특히 한샘디자인파크 ▲스타필드 하남 ▲스타필드 고양 ▲스타필드 안성 등 3개 매장은 설날 당일 포함 연휴 기간 내내 연다. 또 울산점과 롯데 동래점은 이달 21일과 22일을 제외하고 운영한다.

 

한샘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 두기가 해제된 첫 설 연휴를 맞아 사랑하는 가족 맞이에 꼭 필요한 홈 아이템을 마련하고 푸짐한 이벤트도 준비했다"며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과 즐겁고 풍성한 설날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