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태연, 청순미·몽환미 발산 화보 공개
태연, 베네피트 특유의 컬러풀·유니크한 감성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
‘플로라 틴트’-말린 장미꽃이 내려앉은 듯한 MLBB 데저트 로즈 컬러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2-04-19 11:26:58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베네피트가 그룹 소녀시대 멤버 ‘태연’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함께 한 뷰티 화보를 19일 공개했다.
베네피트는 각종 무대와 방송에서 태연이 선보이는 다양한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이 매번 화제가 되고 있는 태연과 베네피트 브랜드 특유의 컬러풀하고 유니크한 감성이 잘 어울린다고 판단되어 새로운 뮤즈로 선정했다.
베네피트와 태연이 함께 한 이번 화보에서 새로운 틴트 컨셉에 맞게 만개한 장미꽃에 둘러 쌓인 채 꽃의 요정 같은 비주얼로 동화 속한 장면을 연상케 해 시선을 사로 잡았다.
특히 그녀의 유난히 깨끗하고 말간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로즈 빛 립은 베네피트 신제품 ‘플로라 틴트’로 연출했다. 이 제품은 전세계 처음으로 한국에서 론칭하는 제품으로 말린 장미꽃이 내려앉은 듯 빈티지한 무드를 선사하는 MLBB 데저트 로즈 컬러이다. 본연의 입술 컬러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핑크빛 블러셔 ‘단델리온’을 함께 매치해 봄의 싱그러움이 한껏 느껴지는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뿐만 아니라 수많은 꽃들 사이로 누운 모습의 태연은 CG 같은 비현실적인 인형 미모를 뽐내며 청순하면서도 신비감 가득한 몽환미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태연이 선보인 화보 속 신제품 ‘플로라 틴트’는 19일 네이버 단독 선 출시되며 전국 베네피트 오프라인 매장 및 SSG, 롯데온, H몰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는 20일 출시 예정이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