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배방 우방 아이유쉘 2단지’ 선착순 분양… 입지, 상품, 가격 경쟁력으로 주목

천안 아산 분양가 상승 속 발코니 확장 포함. 평당 900만원대 파격 분양가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4-05-02 11:22:26

▲아산 배방 우방 아이유쉘 2단지 조감도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GTX-C 연장과 대규모 택지개발 등 호재가 이어지면서 충청남도 아산시 일대의 주택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호재에 힘입어 아산시 배방읍 인근에 자리한 ‘아산 배방 우방 아이유쉘 2단지’가 합리적인 분양가로 선착순 분양에 나선다.

아산 배방 우방 아이유쉘 2단지는 지하 4층~지상 최고 26층, 전용면적 61·78㎡, 1,267가구 규모다. 1단지 519가구와 합치면 총 1,786가구의 대단지로 형성된다.

이 단지는 발코니 확장을 포함해 평당 900만원대의 파격적인 분양가로 가격 경쟁력으로 수요자가 몰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남향 위주의 4Bay(일부 세대)로 설계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고, 일부 동에서는 배방산 영구 조망권을 갖췄다. 넉넉한 동간거리 확보를 통해 세대별 프라이버시를 보호하고 아늑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선사한다. 아울러 아산 최초로 단지 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GX룸, 실내 골프연습장, 기구 필라테스 등의 체육시설, 작은도서관, 게스트하우스, 주민 회의실, 경로당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시설이 있어 입주민들의 품격 있는 삶을 보장해 준다.

단지 내 공수초등학교가 있어 자녀를 둔 세대에 적합한 환경을 제공하며, 또 아산시에서 운영하는 국·공립 어린이집도 단지 내에 위치해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이 눈여겨볼 만한 포인트다.

KTX 천안아산역과 수도권 1호선 배방역을 가까이에서 이용할 수 있고, 경부고속도로 천안IC 및 아산~천안 고속도로 아산 현충사 IC가 인접해 있어 수도권 전역으로 편리하게 오갈 수 있는 광역 교통망을 자랑한다.

생활편의 인프라도 탄탄해 정주여건이 우수하다. 아산신도시, 천안 시내의 다양한 쇼핑, 문화 여건뿐 아니라 배방 행정복합시설, 시립배방도서관, 배방산 등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빠르게 누릴 수 있다. 대규모 투자가 예정된 삼성디스플레이 사업장이 인근에 위치해 있어 배후수요에 따른 인프라 확충도 기대된다.

분양 관계자는 “지역 내 타 단지를 압도하는 차별화된 상품성과 우수한 입지를 자랑하면서도 천안 및 아산 지역 신규 단지 분양가가 상승세를 보인 가운데 파격적인 분양가 책정으로 경쟁력을 더했다”며 “현재 관심문의가 많아 지속적으로 분양이 이루어지고 있어, 시세차익으로 인해 미래가치 상승을 기대할 수 있어 조기에 분양이 마감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아산 배방 우방 아이유쉘 2단지’는 아산시 배방읍 모산로에 분양홍보관을 운영 중이며, 세대 관람 후 원하는 동호수를 바로 계약할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