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제이부티끄, 내년 상반기 코스닥 상장 추진…브랜드 론칭 등 기업가치 제고
엠제이부티끄, 새로운 브랜드 론칭 계획 밝히고 기업가치 강화 나서
비상장주식거래 활동에 사용되는 플랫폼인 '증권플러스 비상장' 입성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2-07-07 11:21:59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뷰티·외식 브랜드 마케팅 기업 엠제이부티끄는 내년 상반기에 코스닥 상장을 추진하는 것을 목표로 외부감사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아울러 자사 브랜드 및 사업 확장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에 엠제이부티끄는 향후 대구 소재의 대형공장을 매입함과 동시에 새로운 브랜드를 론칭할 계획을 7일 밝혔다. 그러면서 론칭될 브랜드의 기획 및 개발 등 구체화 시켜나갈 예정이다.
앞서 엠제이부티끄는 잠실 롯데월드 타워점에 '시카고 뷰티랩'을 입점시키고, 카페와 라운지 바를 합친 복합 문화공간 대형 프렌차이즈 브랜드인 ‘시카고 388라운지’를 성공적으로 론칭하며 주목을 받았다.
이와 함께 엠제이부티끄는 코스닥 상장에도 큰 관심을 두고 있다. 외부감사 대상의 회사가 아님에 불구하고 투자자의 안정과 두나무에서 개발한 증권 플러스 어플 입성을 위해 우일 회계 법인에 외부감사를 진행, 적합 판정을 받았다.
동시에 금융감독위원회의 지침에 따라 문턱이 턱없이 높아진 비상장주식거래 기준을 전부 충족하면서 비상장주식거래 활동에 사용되는 플랫폼인 '증권플러스 비상장'에 입성했다.
엠제이부티끄 관계자는 “코스닥 상장 가속도를 올리기 위해 상장 전 사업확장 및 기업가치 증대를 목표로 사옥 매입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기존 시카고 뷰티랩과 롯데백화점과의 계약을 통해 전국 롯데백화점 주요 지점에 추가적인 시카고 뷰티랩의 입점과 대형 프렌차이즈 사업인 시카고 라운지를 통해 전국의 30여개 이상의 오픈을 계획 중”이라며 “동시에 기업 컨설팅과 펀딩 계약을 협의중인 국내 기업들과의 성공적인 성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민준홍 엠제이부티끄 대표는 엠제이부티끄를 설립 후 다양한 사업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뷰티, 코스메틱, 커피 프렌차이즈, 외식업, 제조 및 유통 브랜드 마케팅, 프렌차이즈 사업 등을 경영하고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