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지순례족 잡자"...이디야커피, 음료와 함께 즐기는 '베이커리' 강화
이호영 기자
eesoar@naver.com | 2023-03-12 17:20:17
[소셜밸류=이호영 기자] 이디야커피가 이달 14일 음료와 함께 간편히 즐기기에 좋은 '소금빵' 2종과 '스콘' 1종을 내놓는다.
이번 베이커리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플레인 소금빵 ▲소세지 바질 소금빵 ▲소금 버터 스콘이다. 고소하고 짭짤해 음료와 함께 간식은 물론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도 손색 없다.
'플레인 소금빵'은 고소한 버터와 짭짤한 맛의 조화뿐 아니라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 식감이 살아 있다. '소세지 바질 소금빵'은 입안 가득 향긋하게 퍼지는 바질 향과 소세지를 더해 맛과 식감의 재미를 더했다. '소금 버터 스콘'은 버터 풍미 가득한 고소하고 짭짤한 스콘으로 딸기잼이 제공돼 단짠 조화도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있다. 13일부터 쿠캣 커머스 플랫폼 내에서 '소금빵 2종'과 '스콘 1종', 아메리카노(L) 3잔의 모바일 교환권을 한정 수량 40% 할인 판매한다. 또 13~19일 일주일 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소금빵 2종'과 '스콘 1종'을 비롯한 이디야커피 제품 10종의 모바일 교환권을 20% 할인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베이커리 3종은 이디야커피의 다양한 음료와 함께 함께 간식이나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도 좋아 남녀노소 호응을 기대한다"며 "최근 음료와 함께 즐기는 베이커리에 대한 고객 관심이 계속되는 만큼 고객 선호도와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