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생활공간 한양립스 피에솔레, 지역주택조합원 모집 中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2-09-27 11:20:05

▲한양립스 피에솔레 조감도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한양립스 피에솔레’가 부산 서대신역 인근에 들어서는 가운데 본격적인 지역주택조합원 모집에 돌입했다고 27일 밝혔다.


한양립스 피에솔레는 지하 3층~지상 27층 규모로 총 7개 동 300세대가 입주할 예정이다. 68㎡(203세대), 59A㎡(19세대), 59B㎡(17세대), 84㎡(39세대), 82T㎡(16세대), 84T㎡(6세대)로 인기가 높은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했다.

Living, Energy, Environment, People, Smart system의 영문 이니셜의 앞 글자를 모아 아파트 네임 ‘LEEPS’를 완성했다. 자연과 사람이 조화를 이루는 친환경 생활공간 구성을 추구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삶의 질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켜줄 수 있는 주변 인프라는 한양립스 피에솔레의 핵심 경쟁력으로 손꼽힌다.

이 아파트는 부산지하철 1호선 서대신역이 인접한 역세권 지역으로 부산역과 김해공항, 부산항 등 다양한 교통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대신초등학교와 대신중학교, 중앙여자중학교, 부경고등학교 등과도 인접해 있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또한 동아대학병원, 부산대학병원 등 부산을 대표하는 의료시설과 롯데백화점이나 자갈치시장, 국제시장 등 부산을 대표하는 관광 및 쇼핑 인프라, 시민체육공원, 부산항문화공원 등 문화프리미엄 등을 누릴 수 있다는 점 역시 특장점 중 하나다.

한양립스 피에슬레 관계자는 “부산 앞바다가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오션뷰를 비롯해 시약산과 구덕산 등 쾌적한 자연환경을 보유하고 있는 한양립스 피에솔레는 서부산 지역 내 핵심 주거지로, 부산 내 어느 지역보다 미래가치가 높다”고 전했다.

이어 “프리미엄 가치 상승을 위해 입주민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피트니스클럽, 실내골프장 등 커뮤니티 시설을 마련했으며 이 외에도 발코니 확장, 일체형 비데, 전기오븐 등 다양한 옵션도 무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고 밝혔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