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효성, ‘컬처 투게더 시리즈’로 연말 분위기 물씬

호두까기인형 초청으로 조직문화에 온기
콜드플레이·디즈니·싸이 공연 이어 네 번째 프로그램
사내 소통·문화 가치 공유 확대

최연돈 기자

cancin@naver.com | 2025-12-12 11:16:38

[소셜밸류=최연돈 기자] HS효성이 임직원 대상 사내 문화 프로그램 ‘컬처 투게더 시리즈’를 통해 국립발레단의 ‘호두까기인형’ 공연에 임직원과 가족 60명을 초청하며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연출했다고 12일 밝혔다. 조직 내 소통을 강화하고 임직원들의 문화적 경험을 확대하기 위한 HS효성의 노력이 결실을 맺고 있다는 평가다.

 

▲HS효성 2025년 연말 컬처 투게더 시리즈 임직원 초청 포스터 이미지/사진=HS효성 제공

 

‘컬처 투게더 시리즈’는 2024년 HS효성 그룹 출범 이후 조현상 부회장의 제안으로 시작된 사내 문화 프로그램으로, 임직원들이 일상 속에서 다양한 문화 활동을 접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올해만 해도 ▲콜드플레이 내한공연 ▲디즈니 100주년 전시회 ▲싸이 흠뻑쇼 ▲호두까기인형 등 풍성한 문화 이벤트를 진행하며 약 300명의 임직원이 참여했다.

 

이번에 초청한 호두까기인형은 차이콥스키 음악에 맞춰 펼쳐지는 클래식 발레 작품으로, 전 세계에서 연말 대표 공연으로 사랑받고 있다. 포근한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화려한 무대가 어우러져 가족 단위 관람객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공연에 참여한 한 임직원은 “평소 가족과 공연을 즐기지만 발레는 처음”이라며 “회사 덕분에 새로운 장르의 공연을 접하며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회사는 문화 공유를 통해 구성원 간 공감대를 넓히고 건강한 커뮤니케이션 문화를 조성해 나가고 있다.

 

HS효성은 ‘가치 또 같이’를 슬로건으로 임직원 간 소통과 유대감을 강화하는 데 집중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함께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문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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