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락토덤 X 위글위글 콜라보레이션 시즌2 진행

각 유통 채널별 바쓰(Bath) 한정판 굿즈 3종 출시

김완묵 기자

kwmm3074@hanmail.net | 2023-02-28 11:14:12

▲락토덤x위글위글 콜라보레이션 시즌2/사진=씨케이디 제공

 

[소셜밸류=김완묵 기자]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민감한 피부에 유익한 유산균 발효과학을 추진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락토덤(Lacto-derm)’이 지난해 9월에 이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과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손을 맞잡았다고 28일 밝혔다.

 

락토덤은 바디 워시 & 로션, 생보습제 제품을 중심으로 독특하고 귀여운 디자인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지난해 9월 1차 스페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바 있다. 이를 통해 일상 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은 피크닉백과 보냉백을 한정판 굿즈를 선보였다. 특히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인 보냉백은 조기 품절대란을 일으키기도 했다.

 

올해에는 락토덤의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 라인 제품들(바디워시, 바디로션, 생보습제)과 일상생활에서도 촉촉한 바디케어를 이어갈 수 있도록 바스(Bath) 컨셉의 '발매트'와 슬리퍼', '비치타월' 등 한정판 스페셜 굿즈 3종을 개발했다고 전했다. 

 

한정판 굿즈는 씨케이디 공식몰, 올리브영, 11번가 등 각 유통 채널별로 혜택을 달리해 선택의 폭을 넓게 한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도 락토덤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 로션과 워시, 생보습제는 종근당건강의 밀도 높은 보습 포뮬러 초유락토™가 함유돼 피부 자극 없이 건강하고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것은 물론 민감성 피부 테스트까지 완료해 온 가족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락토덤과 위글위글이 함께하는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은 3월 한 달간 올리브영을 시작으로 11번가와 씨케이디 공식몰을 통해 순차적으로 제공한다. 

 

각 채널별로 락토덤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 라인 제품을 일정 수량 이상 구매하면 씨케이디 공식몰에서는 발매트를, 올리브영에서는 비치타월을, 11번가에서는 슬리퍼를 한정판 에디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조영한 종근당건강 화장품 사업부장은 “지난해 위글위글과 함께한 콜라보레이션이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올해 시즌2에서는 락토덤으로 건조한 피부에 보습을 채우고 위글위글과 함께 바쓰(Bath) 컨셉의 굿즈로 일상의 재미까지 채울 수 있도록 발매트부터 슬리퍼, 비치타월까지 특별한 굿즈 3종을 정성들여 준비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각 유통 채널별로 받을 수 있는 굿즈가 달라 소비자들이 즐거운 고민을 할 것 같다. 씨케이디 공식몰과 올리브영, 11번가에서 각각 진행되는 위글위글 콜라보 시즌2 행사에 올해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