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이, 잠실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서 ‘오 드 퍼퓸’ 라인 첫선

리브랜딩 후 고요이 퍼퓸 라인 론칭…다양한 감정의 스펙트럼 감각적인 향으로 제안
브랜드 특유의 감성과 시그니처 로고 모티브로 공간 구성…전 제품 라인업 선봬
온·오프라인 아우르는 다양한 활동으로 고객 접점 확대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5-09-12 11:13:02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프래그런스 브랜드 고요이(GOYOYI)는 리브랜딩 이후 첫 향수 컬렉션 ‘오 드 퍼퓸’을 선보이고, 오는 21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고요이는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Calm&Energy’를 핵심 메시지로 내세우며 내면의 고요함과 대담한 에너지를 향으로 표현했다. 디퓨저와 룸 스프레이가 누적 판매량 7만개를 돌파한 데 이어 이번에 향수 제품군을 추가했다. 

 

▲고요이가 오는 21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팝업존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사진=고요이 제공

 

신규 출시된 ‘오 드 퍼퓸’은 크레스(Cress), 이다(Ida), 루디(Ruddy) 3종으로 구성됐다. 크레스는 청사과와 잔디향에 머스크를 더해 산뜻한 분위기를, 이다는 베르가못과 플로럴 노트에 은은한 살냄새를 더해 중성적인 무드를, 루디는 플럼과 장미, 아키갈라우드의 잔향을 중심으로 관능적 이미지를 강조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고요이의 감성과 로고를 모티브로 공간을 꾸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현장에서는 신규 향수 라인과 함께 디퓨저, 룸 스프레이 등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고, 루디 오 드 퍼퓸은 프리오더 후 이달 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구매 혜택도 마련했다.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룸 스프레이 본품을 증정한다. 방문객에게는 미니 퍼퓸을 랜덤 증정한다.

안태병 고요이 마케팅 총괄은 “이번 팝업스토어는 고요이가 지향하는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고요이 전 제품은 자사 온라인 스토어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무신사, EQL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