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즈플래닛' 업텐션 이환희, 프로그램 하차...“건강상 문제, 일상생활 지장 無”

김하늘 기자

dlarkdmf15@naver.com | 2023-03-10 13:08:37

[소셜밸류=김하늘 기자] 그룹 업텐션의 멤버이자 '보이즈플래닛'에 출연 중인 이환희 연습생이 건강상의 문제로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 사진: 이환희 인스타그램 

 

지난 9일 이환희의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는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이환희의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보이즈플래닛' 하차를 알렸다.

 

소속사는 "업텐션 이환희가 Mnet ‘보이즈플래닛’ 경연에 건강상의 문제로 참여하지 못해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게 됐다. 현재 이환희의 건강상태는 많이 호전했지만 완전한 회복을 위해 필요한 각종 검사를 받고 있다. 일상생활에는 문제가 없는 상태다"라고 밝혔다.

 

이환희 역시 업텐션 공식 트위터를 통해 팬들에게 소식을 전했다. 그는 "많은 기대와 응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했다. 꼭 그에 보답하는 무대를 보여드리고 싶었지만 건강상의 문제로 보이즈플래닛을 함께할 수 없게 됐다"고 아쉬움을 표했다.

 

이어 "당장은 무리한 활동이 불가능하다는 주치의 선생님의 진단을 받고 보이즈플래닛에 함께하는 친구들을 비롯한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가 갈 수 있을 것 같아 하차를 결정했다. 이 방송을 통해 좋은 친구들을 만나 행복한 추억과 값진 경험들을 많이 얻었다"고 감사를 표했다.

 

끝으로 "앞으로도 포기하지 않고 더 많은 곳에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하루가 다르게 건강 상태는 좋아지고 있으니 멀지 않은 날에 밝은 이환희로 인사드리겠다. 다시 한번 보내주신 응원 너무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환희는 2015년 그룹 업텐션으로 데뷔해 메인 보컬로 활약했다.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보이즈플래닛'은 이환희 연습생이 하차하며 51명의 연습생이 남았다. 이후 진행될 2차 순위 발표식에는 28위 이상의 연습생만이 살아남아 다음 경연으로 향한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