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퍼스트 디센던트’, 두번째 에피소드 ‘보이드 너머’ 업데이트 예고

신규 지역 ‘시그마 섹터’ 및 화염 속성 신규 계승자 ‘세레나’ 담은 티저 영상 공개
시즌2의 후속 이야기, 딸 ‘다이아’를 찾는 ‘글레이’와 ‘다이아’의 행방 공개 예고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5-02-28 11:12:48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넥슨은 넥슨게임즈에서 개발한 루트슈터 게임 ‘퍼스트 디센던트’의 시즌2 두 번째 에피소드 ‘보이드 너머’ 업데이트를 예고했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3월13일 업데이트 예정인 ‘보이드 너머’는 시즌2의 두 번째 에피소드이자 메인 스토리의 후속 이야기다. 신규 지역 ‘시그마 섹터’에서 ‘벌거스’에게 지배당한 계승자 부대인 ‘망각자’ 부대와 새로운 인물들을 만날 수 있다. 또 행방이 묘연했던 자신의 딸 ‘다이아’를 찾는 ‘글레이’의 여정을 선보이며, ‘다이아’의 생사와 관련된 단서를 찾게 된다. 

 

▲루트슈터 게임 ‘퍼스트 디센던트’의 시즌2 두 번째 에피소드 ‘보이드 너머’ 업데이트가 진행된다./사진=넥슨 제공

 

이와 함께 신규 계승자(캐릭터) ‘세레나’도 선보인다. 봉인됐던 초창기 계승자 설정인 ‘세레나’는 날개를 활용해 비행하고 다양한 스킬을 구사하는 화염 속성으로, 빛을 발산하며 화려하게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시그마 섹터’는 폭풍 뒤 보이지 않았던 미지의 지역으로, 무한 에너지 연속체 ‘철의 심장’이 파괴된 이후, 적에 대한 단서를 발견할 수 있다.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신규 지역 ‘시그마 섹터’의 모습과 함께 ‘글레이’ ‘에이젝스’ ‘레픽’ 등 기존 계승자와 ‘세레나’가 함께 등장해 새로운 적들과 인물을 상대로 치열하게 전투하는 모습을 선보인다.

 

시즌2 두 번째 에피소드 ‘보이드 너머’의 예고 트레일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퍼스트 디센던트’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는 3월6일 오전 10시에는 넥슨게임즈 이범준 총괄PD와 주민석 부PD가 출연해 3월13일 업데이트 예정인 ‘보이드 너머’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을 공개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