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유니버스, 아시아나항공 주요 노선 특가 라이브 방송 진행

NOLㆍNOL 인터파크투어 동시 송출…선착순 쿠폰·제휴카드 할인·좌석 업그레이드 특전 추첨 제공
지난 아시아나항공 라이브 누적 시청자 55만명 돌파…고객 접점 확대·항공 서비스 편의성 강화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5-10-19 11:09:53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놀유니버스는 오는 20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2시까지 1시간 동안 NOL 및 NOL 인터파크투어에서 아시아나항공와 손잡고 단 1시간 한정 전 세계 주요 노선 특가 라이브 방송을 연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중에는 일본·중국·동남아·미주·유럽·대양주 등 총 46개 아시아나항공 국제 노선을 대상으로 최대 3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 놀유니버스가 아시아나항공과의 세 번째 NOL 라이브를 선보인다./사진=놀유니버스 제공

 

제휴카드 결제 시 최대 15% 할인 혜택도 적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NOL과 NOL 인터파크투어에서 각 30명씩 라이브 중 구매 인증 고객을 추첨해 아시아나 비즈니스 라운지 이용권과 이코노미 스마티움 좌석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특전을 증정한다.


놀유니버스는 아시아나항공과 함께한 지난 두 차례 라이브 방송에서 누적 시청자 수 55만 명을 기록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세 번째 협업에서도 아시아나항공의 신뢰도 높은 서비스에 차별화된 혜택을 더해 합리적이고 편리한 여행 경험을 선사한다는 방침이다.

 

또 항공 여행 커머스 분야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고, 고객과의 실시간 소통을 통한 새로운 여행 트렌드를 지속 선도해나갈 계획이다.

이철웅 놀유니버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아시아나항공과 함께하는 이번 협업은 새로운 여행 방식과 소통 기회를 제안한 의미 있는 시도”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더 즐겁고 실속 있게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커머스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