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국내외 여행 라이브 방송 라인업 확대…매주 최대 50회 선봬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2-09-13 11:08:26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쿠팡의 여행 상품 전문관 쿠팡트래블이 여행 및 숙박 상품에 대한 라이브방송(이하 라방) 라인업을 확대한다.
쿠팡트래블라방은 3개의 스트림으로 나뉘어 매일 시간대별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쿠팡트래블라방은 국내외 여행 및 숙박 상품을 전문 크리에이터의 생생한 설명과 함께 확인하고 각종 특가 할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라인업 확대는 기존 주 1~2회 선보이던 여행 상품 라이브 방송을 카테고리 확장을 통해 매일 최대 10회, 매주 최대 50회까지 늘려 여행에 대한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진행됐다.
먼저 ‘강력추천 라이브’에서는 쿠팡트래블의 추천 인기 여행상품을 매일 특가로 선보인다. ‘WOW 라이브’는 쿠팡와우회원 전용 여행 할인 상품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셀프라이브’는 판매자가 직접 고객과 소통하며 상품을 선보일 수 있는 코너다.
이번 라인업 확대를 기념해 쿠팡트래블은 강력추천 라이브를 통해 9월 넷 째주에는 에버랜드 이용권을 9월 마지막주에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이용권을 파격 할인가에 선보인다.
아울러 오는 21일엔 오사카 패키지 등 입국 시유전자증폭(PCR) 검사 면제로 인기가 좋은 일본 여행 상품도 선보인다. 이 외에도 펜션과 호텔 등 전국의 다양한 인기 숙박 상품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강정민 쿠팡트래블 비즈니스 디렉터는 “국내외 여행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쿠팡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 여행 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라방 라인업 확대를 진행했다”며 “많은 분들이 쿠팡트래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여행상품을 생생하게 만나보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