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제비스코,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 활용한 다용도 페인트 출시
강남제비스코, 더핑크퐁컴퍼니와 협업한 ‘핑크퐁 아기상어 멀티페인트’
실내마크 획득한 환경 친화적인 제품…안전하고 쾌적한 실내 환경 조성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2-04-28 11:21:57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강남제비스코는 더핑크퐁컴퍼니와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하고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를 활용한 인테리어용 다용도 페인트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핑크퐁 아기상어 멀티페인트’는 벽이나 벽지 등 실내 벽면과 함께 문, 창틀, 목재, 철재 가구, PVC시트, 몰딩, 인테리어 소품 등 다양한 소재에도 사용이 가능한 다용도 페인트다.
핑크퐁 아기상어 멀티페인트는 실내 마크를 획득한 환경 친화적인 제품으로 안전하고 쾌적한 실내 환경 조성에 도움을 주는 항균 및 항곰팡이 기능을 보유하고 있다.
어린이방이나 스터디카페, 주거시설, 교육시설, 상업시설, 숙박시설 등 여러 실내 공간에서 활용이 가능하다.
이뿐만 아니라 최신 컬러 트렌드 분석을 통해 엄선한 화이트 크림, 크리스탈 그레이, 스카이 블루, 올리브 그린 등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컬러들을 제공한다.
강남제비스코 관계자는 “전 세계 유튜브 누적 조회수 1위, 100억뷰를 최초로 달성한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와 함께 새봄 맞이 집 단장을 통해 그동안 코로나19로 힘들었던 일상의 활기를 되찾아 가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성 제품 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다”며 ‘핑크퐁 아기상어 멀티페인트’에 대해 설명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