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4월의 맛 ‘사랑에 빠진 외계인’ TV 광고 공개
배스킨라빈스, 4월의 맛 캐릭터 ‘딸기 소녀’와 외계인 ‘쪼코’ 공개
‘딸기 소녀’로 아역 배우 안태린과 함께한 ‘사랑에 빠진 외계인’ TV CF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2-04-04 11:43:39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엄마는 외계인’과 ‘사랑에 빠진 딸기’가 만난 ‘사랑에 빠진 외계인’을 4월 신제품으로 내놓았다. TV 광고 컨셉으로 딸기 소녀와 쪼코 캐릭터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선보이며 ‘사랑에 빠진 외계인’에 대해 궁금증을 높였다.
이번에 선보인 TV 광고에 ‘딸기 소녀’ 역할로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슬기로운 의사 생활’에 출연해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만든 아역 배우 안태린과 함께 했다.
광고 내용은 딸기와 초콜릿 프레첼 볼이 하늘로 둥둥 떠오르고 사람들이 놀란 표정으로 하늘의 우주선을 바라보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우주선에서 ‘딸기 소녀(안태린)’와 외계인 캐릭터 ‘쪼코’가 내려와 기분 좋게 아이스크림을 먹는 행복한 모습으로 딸기와 초콜릿이 조화를 이루는 4월 이달의 맛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배스킨라빈스는 4월 이달의 맛 캐릭터 ‘쪼코’와 ‘딸기 소녀’의 등장으로 사랑스러움을 한층 더한 이번 영상은 배스킨라빈스 공식 유튜브 채널 및 TV 광고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배스킨라빈스 인기 아이스크림의 조합으로 만들어진 ‘사랑에 빠진 외계인’을 출시했다는 소식을 전하기 위해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며 “귀여운 캐릭터 ‘쪼코’와 ‘딸기 소녀’가 전하는 영상으로 사랑스러운 봄의 기운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