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문구용품 30종 선보이는 ‘오피스문구 기획전’ 진행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오피스문구 기획전’ 진행
문구용품 30여종 선보여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4-10-25 11:05:43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오피스문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다이소는 이번 기획전에서 사무실뿐 아니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문구용품 30여 종을 선보인다.
‘저점도 투명 캡볼펜’은 잉크의 점성이 낮아 적은 힘으로도 부드럽게 쓸 수 있다. 검정색 12개 세트로 구성됐고, 몸통 부분이 투명하게 돼 있어 잉크 잔량을 확인할 수 있다. ‘회전식 슬림볼펜’은 메탈릭한 느낌의 그레이, 실버 컬러와 슬림한 바디가 프로페셔널한 느낌을 준다. 금속클립으로 셔츠 주머니에 꽂아 휴대할 수 있고, 몸통을 돌려주면 펜촉이 나왔다 들어가는 형태다.
다이소는 평소에 다꾸(다이어리 꾸미기)를 좋아하거나 언박싱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상품을 선보인다. ‘1공 펀치’는 서류를 바인딩할 때와 다꾸를 할 때 활용된다. 원하는 속지가 없을 때, 마음에 드는 디자인의 종이를 출력한 후 3공이나 6공 다이어리에 맞춰 구멍을 뚫어주면 속지가 완성된다. 또 ‘불소코팅 슬라이드 커터칼’은 불소코팅이 칼날에 끈적임이 달라붙는 것을 방지해줘 오랫동안 깔끔하게 쓸 수 있다.
이외 부가적인 기능으로 실용성을 높인 사무용품을 준비했다. ‘모눈 클립보드’는 바닥면에 모눈이 있어 필기뿐만 아니라 반듯하게 선을 긋거나 자를 때에도 사용할 수 있고, 오른쪽 부분은 눈금자로 돼 있어 길이를 잴 수 있다.
‘손잡이형 스테이플러’는 잡은 상태에서 가위질하듯이 심을 찍을 수 있어 많은 양의 서류를 빠르게 철해야 할 때 유용하다. 철심의 끝을 바깥쪽으로 휘어지게 찍을 수도 있고, 제침기 없이도 간편하게 심을 뽑을 수 있다. 마우스를 본 뜬 디자인의 ‘마우스 모양 클립케이스’는 클립이 나오는 입구가 자석으로 돼 있어 한번에 쏟아질 염려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공부, 업무, 취미생활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도움이 될 만한 문구용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실용성과 재미를 더해 줄 문구용품을 균일가로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