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푸드와 예술작품이 어우러진 ‘스퀘어강남’ 새단장 오픈

SPC그룹, 푸드테인먼트 콘셉의 복합 외식문화 공간 선봬
마틴론의 그래피티로 외관과 벽면에 감각적인 분위기 연출
각 푸드 브랜드만의 한정 시그니처 메뉴로 고객 사로잡아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2-04-29 11:21:46

▲SPC그룹의 스퀘어강남/사진=SPC그룹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SPC그룹이 새롭게 단장한 복합 외식문화 공간을 선보인다.


SPC그룹은 강남대로에 기존 ‘SPC스퀘어’를 새롭게 단장해 ‘스퀘어강남’을 오픈한다. 쉐이크쉑, 배스킨라빈스, 던킨, 라그릴리아 등의 브랜드들을 다양한 예술작품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푸드테인먼트’ 콘셉트 꾸며진다.

먼저 건물 외관과 엘리베이터, 벽면을 아르헨티나 출신의 세계적인 그래피티 아티스트 마틴 론(Martin Ron)과 협업해 활기찬 분위기를 연출했다.

1층 쉐이크쉑 매장은 ‘팝핑!(Popping!)’을 주제로 한 그래픽 디자이너 차인철의 드로잉 작품을 통해 에너지가 넘치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쉐이크쉑을 표현했다.

2층 배스킨라빈스와 던킨 매장은 비알코리아 디자인센터인 ‘스튜디오 엑스트라(Studio Xtra)’와 미국 캘리포니아 기반 디자인 에이전시와 협업한 아트웍을 선보였다. 배스킨라빈스는 다양한 아이스크림 플레이버를 열기구로 형상화해 신비롭고 동화적인 느낌을 연출했고 던킨 매장은 도넛 형태의 조형물과 리본으로 이루어진 작품으로 공간을 꾸민 것이 특징이다.

스퀘어강남은 각 브랜드 별로 특별 한정판 메뉴도 선보인다. 쉐이크쉑은 붉은 용과와 세가지 코코넛 토핑이 어우러진 시그니처 콘크리트 ‘코코 강남’을 선보인다.

이어 배스킨라빈스는 유기농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딜라이트 제품 스퀘어강남점 시그니처 제품 등 총 100가지 맛의 아이스크림 컬렉션과 취향에 따라 맛과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는 '커스텀 아이스크림 케이크'도 판매한다.

또 던킨에서는 파르페, 아이스 샌드, 아이스 먼치킨 등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과 협업한 이색 메뉴를 판매한다.

스퀘어강남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9일부터 5월 12일까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서 쉐이크쉑 5,000포인트 적립, 배스킨라빈스 아메리카노 50% 할인, 던킨 라이브 글레이즈드 증정 등의 혜택을 담은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5월 31일까지 스퀘어강남 매장들을 방문해 해피앱으로 발급받은 스탬프를 각 브랜드별 인기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해피앱을 통해 스퀘어강남을 한 눈에 경험할 수 있는 도슨트 투어 컨셉의 해피라이브(라이브커머스)도 방영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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