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하이브리드 경량 패딩 ‘부베 재킷’ 출시
하이킹, 트레킹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 폭넓게 활용 가능
품절 대란템 ‘벤투스 온 재킷’ 및 ‘웨이브 라이트 온 재킷’과 함께
올시즌 경량 패딩 인기 트렌드를 선도할 신상템
김재용 기자
hnbtimes12@naver.com | 2025-09-10 11:04:57
[소셜밸류=김재용 기자] 흰 서리가 내린다는 백로를 지나며 한껏 일교차가 커지는 간절기를 맞았다. ‘벤투스 온 재킷’ ‘웨이브 라이트 온 재킷’ 출시를 통해 경량 패딩 인기몰이를 주도하고 있는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노스페이스’는 하이킹, 트레킹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쾌적하게 착용이 가능하고, 일상 생활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활용이 가능한 하이브리드 경량 패딩 ‘부베 재킷’을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대표 아이템인 ‘부베 후디 재킷’은 재킷 전반에 적용된 우수한 내구성의 20 데니어 ‘립스탑 소재’와 겨드랑이 및 사이드 부분의 ‘스트레치 니트 플리스 소재’를 함께 적용한 하이브리드 경량 패딩이다.
따뜻함을 책임지는 충전재로는 동일 두께 대비 보온성이 뛰어나고, 스트레치성과 내구성까지 우수한 자체 개발 인공충전재 ‘에코로프트(ECOLOFT)’를 적용했고, 겉감에 발수 가공(DWR)까지 더해 가을철 아웃도어 활동에서 만날 수 있는 추위와 비에도 신체를 따뜻하고 쾌적하게 유지시켜 줌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까지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가을철 아우터는 물론, 한겨울까지 레이어링(겹쳐입기)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고, 퀼팅 없는 심플한 디자인에 코디하기 편한 블랙, 네이비, 브라운 및 차콜 등 4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일상에서도 폭넓게 착용이 가능하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