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금돼지식당, 미슐랭 맛집 김치찌개로 즐기는 ‘금돼지식당 돼지김치찌개면’
농심, 유명 맛집과 연계한 간편식 시장 공략 나서
깔끔하고 시원한 육수와 돼지고기의 고소한 맛
새콤한 김치 맛을 낸 최적의 레시피 구현해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2-04-21 11:19:27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농심이 서울 신당동 소재 유명 맛집 금돼지식당과 손잡고 면요리 간편식인 ‘금돼지식당 돼지김치찌개면’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농심과 함께한 금돼지식당은 합리적인 가격에 훌륭한 맛을 갖춘 식당에 부여하는 미슐랭 가이드 서울 빕 구르망에 4년 연속 선정된 돼지고기 전문점이다.
이렇게 협업해 만든 ‘금돼지식당 돼지김치찌개면’은 푹 끓인 김치로 맛을 낸 시원하고 깔끔한 국물이 특징이다. 큼지막한 돼지고기와 부드러운 두부 등 건더기를 풍성하게 넣어 한 끼 식사로 손색이 없다. 또한,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한 용기면으로 만들어 간편하게 조리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농심은 유명 맛집과 연계한 레스토랑 간편식으로 업그레이드해 관련 시장을 공략하겠다는 전략이다.
그러면서 금돼지식당을 수차례 방문하고 관계자 시식을 거쳐 깔끔하고 시원한 육수와 돼지고기의 고소한 맛, 새콤한 김치 맛을 낸 최적의 레시피를 구현했다.
농심 관계자는 “금돼지식당 돼지김치찌개면은 줄 서서 먹는 맛집의 대표 메뉴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인기 메뉴를 면요리 간편식으로 선보이며 소비자 만족을 위해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