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美 코스트코·호텔 등 입점…글로벌 성과 지속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마스터 V4 판매… JW 메리어트 계열 호텔에 파우제 도입
올 상반기 미국 매출 전년 대비 76% 증가 “글로벌 인지도 강화”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4-10-14 11:02:56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세라젬 미국법인은 글로벌 유통업체와 미국 호텔 등에 마스터, 파우제 등 헬스케어 가전을 입점하며 글로벌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최근 세라젬 미국법인은 글로벌 유통채널인 미국 코스트코 본사와 계약을 맺고 척추 의료기기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미국 내 코스트코 10여 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 마스터 V4가 입점됐다.
이에 앞서 세라젬은 미국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JW 메리어트 계열의 호텔과 협업해 호텔 내 스파 공간에 안마의자 파우제 M2를 설치했고, 마사지 기기 전문점인 릴렉스 더 백에 입점해 마스터 V6을 선보였다.
올해 상반기에는 글로벌 웰니스 전문 기업 엑스웰이 운영하는 스파 브랜드 엑스프레스 스파와 계약을 맺고 주요 국제공항에 위치한 지점에 마스터 V6 기반의 신규 서비스를 론칭했다.
세라젬 미국법인은 미국 전역에 10여 개의 체험매장을 운영하는 등 공격적으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한 결과, 올해 상반기 미국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76% 성장했다.
세라젬 관계자는 “대형 유통채널과 호텔 등에 속속 진출하는 성과로 글로벌 경쟁력을 인정받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세라젬 제품의 가치를 전 세계 소비자들이 느낄 수 있도록 글로벌 시장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라젬 마스터 V6 등 척추 의료기기는 최고 65도 집중 온열과 지압 마사지를 통해 척추 라인 전반을 집중 케어 해주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미국 FDA로부터 ▲근육 이완 ▲혈액순환 개선 ▲관절 통증 완화 ▲뻣뻣함 완화 등에 도움을 주는 의료기기로 승인받았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