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후, 인기 제품 안티에이징 ‘환유고’ 4세대 출시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3-06-29 11:01:18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의 럭셔리 궁중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이하 후)는 산삼 세포 성분을 가득 담아 천연 산삼의 생명력을 느낄 수 있는 럭셔리 안티에이징 ‘환유고’ 4세대 제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환유고는 후의 환유 라인을 대표하는 제품으로, 5~9월에만 얻을 수 있는 산삼전초(잎부터 뿌리까지 산삼 전체)를 포함해 동충하초 등 70여 가지 한방 성분을 담은 영양 크림이다.
4세대 환유고는 농축감이 느껴지는 제형으로 구현됐으며, 산삼 세포 성분을 중심으로 독자 개발한 ‘임페리얼 유스 콤플렉스™(IMPERIAL YOUTH Complex™)’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후는 환유고를 포함해 환유동안고, 환유진액 등 환유 라인 3개 제품의 효능을 개선(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출시했다.
후 브랜드 관계자는 “환유고는 산삼 뿌리의 핵심 성분을 담아 산삼이 갖고 있는 모든 영양분을 고스란히 피부에 전달해주는 명작”이라면서 “얼굴 주름과 피부 탄력의 변화로 10년 어려 보이는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