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사이버대학교, ‘2025 GPS올림픽’과 함께 시니어모델대회 개최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5-10-22 11:01:53

▲국제사이버대학교가 ‘2025 GPS올림픽(Global Professional Skill Olympics)’을 오는 11월 2일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국제회의장에서 개최한다./사진=국제사이버대학교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국제사이버대학교(총장 홍승정)가 GPS올림픽조직위원회, (사)국제헬스뷰티힐링총연합회(IHBHF), 미디어타임뉴스와 함께 공동 주관하는 ‘2025 GPS올림픽(Global Professional Skill Olympics)’이 오는 11월 2일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국제회의장에서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인생의 좌표를 잡아주는 GPS올림픽’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K-헬스·뷰티·힐링 산업의 발전과 글로벌 확산을 목표로 하는 종합 기술경연이자 문화 축제다. 국내외 전문가와 산업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뷰티, 헬스, 힐링, 모델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성과 창의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국제사이버대학교가 주최하는 ‘제2회 GJCU 골든그레이 모델선발대회’가 GPS올림픽의 공식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40세 이상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한 이번 대회는 단순한 외적 아름다움의 경쟁을 넘어, 시니어 세대가 자신만의 매력과 삶의 이야기를 무대에서 표현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번 대회는 국제사이버대학교 시니어모델치유학과의 현장 중심 교육과 연계해 기획됐다. 학생들은 무대 운영과 연출에 직접 참여하며 수업에서 배운 이론을 실제 현장 경험으로 확장하게 된다. 또한 뷰티비즈니스학과와 K-뷰티아트학과도 참여해 K-뷰티와 헬스 분야의 전문성을 살린 다양한 전시와 시연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국제사이버대학교 관계자는 “GPS올림픽은 단순한 경연이 아닌 시니어 세대가 인생의 두 번째 무대를 새롭게 열어가는 축제의 장이 될 것”이라며 “특히 학생들이 현장에서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교육적 의미도 크다”고 말했다.

한편, ‘2025 GPS올림픽’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45분까지 진행되며, ‘제2회 GJCU 골든그레이 모델선발대회’ 본선 무대는 오후 2시부터 같은 장소에서 열린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