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25SS 파자마 쇼케이스’ 진행
한시은 기자
sehan24@naver.com | 2025-01-27 11:00:50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이랜드월드는 다음달 5일까지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SPAO)가 ‘25SS 파자마 쇼케이스’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2025년 봄·여름 시즌 신상품으로 선보이는 캐릭터 컬래버레이션 파자마를 처음 공개한다. 성인용으로는 ▲산리오캐릭터즈 ▲망그러진곰 ▲담곰이 ▲마루는강쥐 ▲리락쿠마 ▲포켓몬 ▲몰티즈 등 7개 캐릭터와, 키즈용으로는 ▲산리오캐릭터즈 ▲망그러진곰 ▲포켓몬 ▲리락쿠마 4개 캐릭터와 협업한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파자마는 천연 소재를 함유해 통기성이 우수하며, 오래 입을 수 있도록 세탁 시 수축을 최소화하고 보풀 방지 효과를 강화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스파오의 2025년 봄·여름 시즌 신상 파자마는 쇼케이스 기간 동안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되며, 스파오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인기 캐릭터와 협업한 신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갖춘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