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내콘, 무더운 더위 속 시원하게 ‘아이스음료’ 특별 할인 판매

김하임 기자

alsdud378q@gmail.com | 2024-08-21 10:59:07

▲니콘내콘이 아이스커피 특별 할인행사 실시한다./사진=니콘내콘 제공

 

[소셜밸류=김하임 기자] 더블엔씨(대표 박진희)에서 운영하는 알뜰소비를 위한 기프티콘 리셀 플랫폼 ‘니콘내콘’이 아이스커피 특별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니콘내콘의 아이스커피 할인행사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행사기간 동안 스타벅스, 메가MGC커피, 컴포즈커피, 투썸플레이스, 이디야 등 플랫폼 내 인기 TOP5 브랜드는 물론이고 다양한 음료브랜드의 커피 및 음료 관련 기프티콘을 최대 19%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뿐 아니라 니콘내콘은 기프티콘 리셀 플랫폼 최초로 롯데카드와 제휴를 통해 2만원 결제 시 1천원의 추가 할인까지 제공한다고 밝혔다.

니콘내콘 관계자는 “커피브랜드 기프티콘은 평소에도 인기가 높은 상품이지만 특히나 올해에는 역대 최고 무더위를 자랑하고 있어 판매량이 무섭게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니콘내콘에 따르면 지난 7월 한달간 판매된 커피브랜드 기프티콘은 약 18만장이며, 이중 가장 인기가 높은 스타벅스는 무려 8만 8천장이 거래 되었다고 밝혔다.

최근 티메프 사태가 확산된 가운데, 니콘내콘은 소비자의 기프티콘을 100% 플랫폼이 구매하여 재판매하는 C2B2C 방식이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으며, 혹 사용에 문제가 생기면 고객센터를 통해 100% 해결이 가능하도록 조치를 취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