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현대 충청점서 VIP고객 대상 ‘플라워 클래스’ 진행
바디프랜드, '봄맞이 플라워 센터 피스 만들기' 진행해 VIP고객 초대
화사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센터피스 제작 관련 노하우·팁 공유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 2022-04-13 11:39:28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바디프랜드(총괄부회장 지성규)가 현대백화점 충청점에서 자사 VIP고객과 플라워 클래스로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한다고 13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오는 14일에 두 차례에 걸쳐 바디프랜드 현대백화점 충청점 커뮤니티 라운지에서 VIP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플라워 클래스 '봄맞이 플라워 센터 피스 만들기'를 진행한다.
바디프랜드는 월별 정기 클래스와 특별 문화 행사 등 VIP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형태의 강의를 진행해 고객들에게 품격있는 서비스와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VIP 클래스는 꽃꽂이와 목공 등 다양한 형태의 강의를 통해 VIP고객들의 문화 및 여가생활을 돕고 고객과 소통하는 자리다.
플로리스트인 이소현 바디프랜드VMD팀 대리는 약 1시간 동안 강의를 통해 화사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맞는 봄맞이 센터피스를 만들 예정이다. 센터피스 제작에 대한 노하우와 팁을 공유하는 시간도 가질 계획이다.
앞서 지난달 14일에는 바디프랜드 롯데백화점 광복점 MVG라운지에서 플라워 클래스 ‘화이트데이 플라워박스 만들기’를 성황리에 마쳤다.
아울러 같은 달 8일에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몰에서 나무화병 클래스 ‘감성 우드베이스 만들기’를 진행했다. 이날 바디프랜드는 VIP고객들에게 시즌별 아이템과 트렌드를 접목한 다양한 소품 연출법을 공개해 호평을 얻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이번 클래스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어 뜻 깊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클래스로 전국의 모든 VIP고객들에게 다가가겠다”고 전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